고객센터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 문의하세요.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상품권 판매신청을 하였는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2019-02-01 17:12조회 : 306

신청하신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이거나, 은행의 점검시간대 (00:00~00:30)에 판매신청을 하여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휴대폰 번호와, 입금받으실 계좌번호, 예금주명, 상품권 핀번호등의 정보에 오류가 있을경우에는 입금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정확한 정보로 작성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상품권 판매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다음글판매 가능한 상품권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1 : 1 채팅